Siyeon

이씨에스 매수 전략

Panjang
KRX:067010   ECS
1. 안녕하세요.

2. 새로운 알고리즘을 계속 스터디 하면서 발굴한 종목에 무를 심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3. 파동 관점에서는 아직 한차례는 더 빠질 가능성이 높게보고 아래쪽에서 잡을 준비를 하겠습니다.

4. 오더블럭 관점에서는 상단에 저항이 많아 쉽게 오를지는 다소 의문이지만, 매물대를 소화할만한 이슈가 생기면 꾸준히 상승할 형상입니다.

5. 이 회사는 우리가 흔히 아는 기업용 키폰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창립자가 1/3은 직원에게 1/3은 주주에게 1/3은 성장을 위한 잉여금으로 나눠주는 분으로 유명(?)하시더군요.

6. 펀더멘털 관점에서 일단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의 특성이 한번 정한 제품이나 업체를 다른 제품이나 파트너로 교체하는 것은 막대한 기회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파트너사와 관계악화를 할만한 이슈가 발생하지 않는한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는 기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

7. 일단 저는 매수점을 잡은 이상 해당 가격까지 기다릴 계획입니다. 본 의견은 투자자여러분의 사정에 따라 판단의 잣대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Penafian

Maklumat dan penerbitan adalah tidak dimaksudkan untuk menjadi, dan tidak membentuk, nasihat untuk kewangan, pelaburan, perdagangan dan jenis-jenis lain atau cadangan yang dibekalkan atau disahkan oleh TradingView. Baca dengan lebih lanjut di Terma Pengguna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