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방향 2

Telah dikemas kini
어제 방향을 43891을 긴꼬리로 뺀 뒤 말아올리면서 하락파동을 마무리 할 것으로 예측하였다.
혹은 , 그대로 어제 올릴 수도 있다 .라고도 예측하였다. 그리고 지금 비트는 43947까지 하락하고 자그마하게 상승중이댜.

syot kilat

비트는 그 뒤 노란 화살표 부근까지 임펄스를 만들 듯 올라갔으나 다양한 프레임에서 하락해 내려오고있는 장기이평선들을 뚫지 못했다. 노란화살표 부근의 고점 무빙, 캔들들을 보면 뚫지 못하고 힘이 빠지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게다가 8월 16일에 만들어진 이번 상승 파동 중 두번째 고점으로부터 내려온 하락추세선에도 뚜려 맞고 ,
차마 15분 하다도 못만들고 RSI 70 대에서 맥없이 무너져 내렸다. 이 때 나는 들고있던 비트는 모두 던졌다 .
여기까지도 어제의 서너번 단타 만으로 시드를 2배 늘릴 수 있었다.
노란 화살표 부근을 보면 캔드로가 이평선에 대한 여러 공부한 것들이 아주 즐겁게 확인된다.
RSI 과매도 부근까지 가지 못하면 , 작은 타임 프레임에서는 쌍봉조차 만들지 못하고 하락한다. (물론 작은 프레임이기 때문에..큰 프레임으로 보자면 이것이 두번재 쌍봉이겠지)
또한 분홍색 화살표 부근에서는, 이전의 작은 파동 대비 얼마 가격을 높이지 못했음에도 단시간 스토가 과열구간에 다다랐고 RSI가 중반까지 와버렸다.
그리고 점점 이평선을 역배열로 돌리는 것 또한 확인이 된다.

지지선이 되어주었던 보라색 상승추세선이 저항이 되어 닿자마자 캔들이 쿵 떨어지는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힘의 확인.

거래량 부분도 확실한 해석으로 좋은근거가 되어준다 다 쓰면 시간이 오래걸리므로 그냥 이건 ㅇㅇ

syot kilat

15분봉 보고 얘기하니 복작복작 했지만 4시간 보면 그냥 20이평 못 뚫고 훅 빠져 버린 것. 아직은 오를 때가 아니었던 것. 4시간 상 아래로 흘러내려오는 20이평을 단번에 뚫기란 보통 일이 아니쟈 .
이러한 약간의 하락과는 관계없이 4시간 중기 장기 스토는 상승에 긍정적인 모양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
533은 작은 쌍봉을 만들면서 힘쎈 하락을 했다 .
작은 쌍봉이긴 하나 두번째가 고점이 높고 지금 533스토의 바닥에 왔으므로 여기가 바닥 일 가능성은 언제나 염두해 둬야 한다.

!!다만 533 저 작은 쌍봉을 3개 만들면서 한파동 더 0.618자리 까지 거하게 하락한뒤 상승을 해도,
용인 해 줄 수 있는 중, 장기 스토의 모양새다.

syot kilat

어제의 일봉은 긴 윗꼬리 십자 캔들을 만들었고, 5, 10 이평이 데크났으며 20이평은 조금 둔화되었지만 하락하는 모양새 없이 여전히 상승의 그림을 보여주고 있다.

오늘 저 일봉20이평을 딛고 상승할지, (그리고 검은선 240선도 상승의 그림을 그리고 있다.)
syot kilat
주봉상 20이평의 자리는 42730 정도 된다.

주봉상 정배열을 위하여 으쌰으쌰 하는 비트이다.
주봉 장기스토. 대단히 근사하다. ^^ 대대대대단히.
주봉상 533이 과열권에 다다랐다고 해도 533이란 역시 과열권에서 횡보치면서 얼마든지 캔들이 추세대로 펼쳐나갈 수 있게 도와주는거 아니겠눈가아
중기 스토 또한 바닥에서 이제 입벌리고 머리들었다.

syot kilat

2일봉의 이평 , 533 스토 모양도 참고한다.
음운을 뚫느라 고생중인 비트.
syot kilat

아직은 1시간에서 상다 컨펌도 많이 예쁘진 않고..(있긴 있 음 )
올리는 모양과 거래량이 자꾸 여지를 두게 만드네.
아직 하락조정은 덜 마무리 되었을까? 마무리 되었어! 라고 확신을 하기 어렵다.

일단 오늘 바닥으로 예측이 가능한 곳 중에 하나를 찍긴 했으니까..

1시간 533도 당연히 롱을 들어가야하는 모양으로 시그널 주고 있다.
이평의 이격도 상당 벌어진 자리이니 단기적으로 먹기 위해서라도 43900대에서 롱 진입이 맞았다.
이때 밥먹고있었다. ^^;

ㅋㅋㅋ

좋아하는 다른 알트들도 차근히 차트를 올려보자.
엘파 소파동은 눈으로만 잡고 직접 그림으로 못그리겠다 흐름을 따라가자


일봉이상의 관점에서 롱롱의 입장은 변함이 없다.
Nota
단기적 : 지금의 상승은 일단 44500을 안전하게 지지받아야 하고 44780으로부터 45000까지를 힘차게 뚫어내야 한다. 이 구간을 뚫어내는 것은 오늘 오후 9시쯤이나 그 이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보고 있다.
팍팍 양봉 올려서 뚫어내어도 좋고, 저녁까지 횡보상승 하면서 알트들 올릴 잔치자리 마련해 주어도 좋지욤. ^ㅠ^
Nota
그리고 아직 3의2파가 완성된 것 같지 않아서..왜 다이버가 이모양이야아.
c의 5파의 5파 강력한거 한방 남아있지 않을까 하는 겁먹음은 여전허다 이케 겁먹어야 매매가 잘된다
아까 밥먹을때 폰 좀 봤으면 봐뒀던 롱 자리 진입했을텐데 아쉬웜 ㅠㅠ
아래로 한번만 더 딱 이쁘게 하락해서 말올해서 한시간 상다 찐하게 만들어주고 상승갔음좋겠댜
Nota
글 작성에 시간을 많이 들이기 싫어 단숨에 적어내려가다보니 ... 간간한 오류가 ...

다른건 오타나 문장 구성의 문제라고 해도 오늘 일봉상 240이평 (검은선) 이 상승의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매우 잘못되게 적어서 수정도 안되고 ..덧붙인다. ㅠㅠ
일봉상 240이평은 지금 하락하는 기울기를 가지고 있으며 내가 상승의 그림을 그린다고 쉽게 적어버린건, 이평 정배열을 위해 밑으로 깔리기 위하여 간다는 얘길 함축하여 적었다. 하락하는 기울기의 장기이평선이 존재하는 것은 상승에 좋은 그림이 아니다. 다만 캡쳐로 올린 일봉에서는 하락기울기의 장기이평선이 캔들의 아래에 있기에 위험한 작용은 불가능 하고, 그렇게 완만한 하락 기울기로 내려가서 정배열의 자리를 갖춰주면 그때에 우주적롱의 밑바탕이 된다는 얘기를 함축...ㅋㅋㅋ하고있다 에라이 ㅋㅋㅋ 장기이평선과 2일봉 주봉 월봉에 대해서 내일 자세히 내 생각을 적어두어야겠다. 여러가지 흐름으로 보았을때 마냥 우주롱만 외친 상황이 부끄러워지기 시작했다. 그땐 단순히 하루이틀 앞의 단타가 최우선이었기 때문에 우주롱 이라고 외치고 다녀도 나중에 아님 그만이었으나 가족의 권유로 진지하게 내 생각을 글로 바꾸어 기록으로 남기게 되자 좀 더 집중하게되고 장기적인 그림에 대한 먀음이 많이 쓰이게 된다. 다양한시나리오 침착한매매 그리고 빠른 대응으로... 많이 벌자 .
Nota
9시이후 상승하기 시작하여 바쁜 시간대라 제 때 타지 못하고
비트코인 44404 진입 125배 롱
45377.01 에 시장가 익절하였다.
Dagangan ditutup: sasaran tercapai
익절의 기준점은 미리 잡아두지 못했고 바쁘다가 급히 5분봉 보니 5분봉기준 차트 고점이었기에 재빠른 익절을 완료하였다. 이제 집안일 다 했으니 분석을 해보즈아 ㅠㅠ 힘드루
Nota
오늘 롱 너어어어어무 굳
Moving AveragesOscillators

Penafian